불 꿈해몽 :: 집에불나는꿈, 불나는꿈, 불을지피는꿈, 불붙은꿈, 타 죽는꿈, 산불꿈, 산소에불난꿈
본문 바로가기
꿈 해몽

불 꿈해몽 :: 집에불나는꿈, 불나는꿈, 불을지피는꿈, 불붙은꿈, 타 죽는꿈, 산불꿈, 산소에불난꿈

by 밍꾸 2022. 1. 28.
728x90
반응형
불 꿈해몽 알아보기

가스레인지에 파란 불이 훨훨 타는 꿈

집안에 재물과 돈이 생기고 먹을 것이 들어온다


강물에 불이 붙은 꿈

어떤 기관과 협력한 정신적, 물질적 사업으로 크게 성공


가스, 석유, 연탄, 난로 등에 불을 지피는 꿈

탄생, 출발, 개업, 창업, 창당, 입학, 입사, 취직 등
첫걸음으로 미래를 약속한다


담뱃불로 큰 화재가 발생하는 꿈

고민하고 있던 일이 순조롭게 풀린다

불덩이가 하늘에서 떨어지는 꿈

어떤 혁신적인 일이 사회에서 일어난다


불속에서 타 죽는 꿈

입신양명하고 신분이 높아져
매사 대길하게되고 소원성취를 한다


산불이 나서 훨훨 타는 꿈

문명의 변화가 오고 새로운 이념을 창출한다
사업이 번창하고 재물과 돈이 들어온다


산소에 불이 붙어 주변에 번지고 타버리는 꿈

자신의 일이 계속 지상에 발표되어 유명하게 되거나 사업이 잘 진전되는 꿈


성냥불을 켜는 꿈

용돈과 푼돈이 생기고 다소 기분을 충족시킨다

 

자동차에 불나는 꿈

신성한 기운이 자기에게 온다는 꿈


가스불 보는 꿈

집안에 재물이 들어오는 꿈


불나는 꿈

재산이 크게 그리고 빠르게 증가하는 꿈


집이 불타는 꿈

집이 전도되는 꿈이 더 큰 행운을 암시
반면 상황이 좋지 않게 끝나거나 사고가 일어날 것을 드러내기도 한다

 

불이 나서 사람들이 비명을 지르는 꿈

자신과 관계된 어떤 일이 크게 성취되어
많은 사람들이 감명을 받고 감동함을 보게 된다


시체가 불에 타는꿈

경사스러운 일이 있고 재물과 돈이 들어온다


가스 폭발하는 꿈

어떤 선전 광고나 작품이 대단한 인기를 끌게 된다


남이 불을 지르는 꿈

곤경에서 벗어날 꿈


남이 화재로 불타 죽는 것을 본 꿈

특히 냄새가 났으면 최고의 길몽 , 유산, 기부금 등
막대한 재산이 굴러 들어온다

 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