피 꿈해몽 :: 피나는꿈, 귀에서피나는꿈, 코피난꿈, 월경꿈
본문 바로가기
꿈 해몽

피 꿈해몽 :: 피나는꿈, 귀에서피나는꿈, 코피난꿈, 월경꿈

by 밍꾸 2022. 2. 9.
728x90
반응형

 

 

 

귀에서 피가 난 꿈

멀리 있는 애인에게서 소식이 오게 되는 꿈

 

개가 손가락을 물어서 피가 나는 꿈

금은보석 , 시계나 반지 등의 선물을 받게 되거나

돈과 재물이 들어오게 될 징조

 

검지 손가락에 피가 나는 꿈

새로운 문예짝품을 창작하게 된다

두뇌계발, 횡재, 재물, 돈, 저술, 창의성 발휘 등이 있다

 

남이 코피 난 것을 본 꿈

상대방에게 많은 재물을 얻거나 정신적으로 도움을 받는다

 

눈에서 피가 난 꿈

집안의 우환이 생길 징조

✔ 다른 사람의 몸에서 피가 난 꿈

그 사람이 정신적인 피해를 보거나 재물을 잃게 된다는 암시

 

 다리에서 피가 난 꿈

길몽으로 하는 일이 서서히 풀려 나간다

 

✔ 대변에 피가 섞여 나오는 꿈

하는 일에 장애가 생길 징조

 

✔ 코딱지 파다가 코피 나는 꿈

재물의 손실을 볼 우려가 있고 , 

매사에 신중한 것이 좋다 코피뿐만 아니라

코딱지까지 같이 나왔다면 횡재수의 의미가 있다

 

✔ 피나는 꿈

항상 원하고 바라왔던 소망이나 소원 등이 이루어 짐을 의미

재물운까지 함께 따라와 주는 아주 좋은 길몽

 피묻은 옷을 감추는 꿈

증거 인멸을 꾀하거나 계약, 치부 등을 공개하지 않는다

 

 남의 몸에서 피가 흐르는 것을 보고 도망친 꿈

현실에서 많은 재물을 얻을 좋은 기회를 얻었으면서도

그 재물을 소유하지 못하게 되며 계획하던 일도 미수에 그친다

 

 동물의 목을 잘라 피가 솟아나는 꿈

어떤 일거리나 작품이 성취되어 재물이 생기거나 큰 감동을 준다

 

 피를 보고 희열을 느끼는 꿈

자신이 성취시킨 일로 인해서 큰돈이 생기고 기뻐할 것이며,

세상에 소문이 날 것이다

 

✔ 월경한 것이 옷에 묻는 꿈

어떤 일에 계약을 하게 되고 좋은 성과를 얻게 된다

작품 창작, 재물, 돈, 일거리 등의 길조

✔ 입에서 피를 흘리는 꿈

주식 연회 등과 관련된 기쁨이나 주변 사람들과의 좋은 일이 생기게 된다

 

✔ 침대 위에 피가 묻어 있는 꿈

처 , 첩이 외간 남자와 관계하는 불길한 일이 발생한다

 

 피를 마시는 꿈

재물을 집안으로 끌어들이거나 정신적인 재물을

자신의 것으로 완전히 소화시킨다는 상징적 표현이기 때문에

조금도 불쾌하게 생각할 필요가 없다

 

 항문에서 피가 흐르는 꿈

사업상 생산품의 매도나 뒷거래에서 손실이 있게 된다

 

✔ 온 세상이 피바다가 된 꿈

큰 부자가 될 징조

 

 

728x90
반응형

댓글